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생활 일기

도쿄에 눈이 내렸어요.

도쿄에 첫눈이 내렸어요

첫눈이란것이 빅뉴스가 아니라

도쿄에 눈이 내렸다는것이 빅뉴스이지요.

이거 몇년만에 보는 눈인지 가물가물 합니다.

 

그것도 폭설!  10센치!

ㅎㅎ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에 계시는 분들은

에게게 10센치가 무슨 폭설이야 하겠어요

하지만 이것은 폭설입니다 폭설 ㅎㅎ

 

 

가족창에 소식을 알렸어요

이 정도 답이 올라오는것은 다들 근무중이라 바쁘다는 뜻

 

눈 쌓이길 기다렸다가 오후4시가 넘어서

아파트 단지 한바퀴 휘 돌았습니다.

 

 

 

자전거들이 놀랐겠다

얘들아 이거 뭐니?  하얗게 생긴것이 엄청 차갑다야

 

 

 

 

나무에도 자동차위에도 소복소복

 

 

보육원 어린이들이 아직 귀가 전이로군요

 

 

나무와 나무 사이로 보이는 풍경이 좋아서 찍었는데

선명도가 왜 이러는지

전체적으로 잿빛이네...

 

 

다들 나와 눈싸움 하느라 많이들 나와서 하하호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폰카에 이상이있는지

전체적으로 잿빛사진이라 이게  왠일인지...

눈사진은 찍어 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하는지도

생각해 보게 하네요.

 

 

 

 

눈길 경험이 그다지 없는 도쿄의 자동차들이 비상 이겠어요

체인을 감고 거북이 운전 준비중이겠지요

 

 

이 길은 양쪽에 은행나무가 있는데

노란은행나무가 하얀은행나무가 되었네요

 

 

집집 마다 불이 켜지는걸 보니 

저녁준비할 시간 인가봅니다

저도 저녁 준비하러 들어가 봐야겠어요

 

 

 

사진 맨윗쪽 키 큰 나무는 목련나무입니다

저기에서 목련꽃이 필텐데....

추위에 상처입지 말아야 할텐데...

 

 

'생활 이야기 > 생활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  (0) 2022.02.08
엄마가 끓여 주시던 시래기 된장국  (0) 2022.01.15
베란다 금귤로 금귤청을 만들었다  (0) 2021.12.19
한국에 다녀 오겠습니다  (0) 2021.10.28
PCR 검사  (0) 2021.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