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음식의 멋과 맛

고토(五島) 여행중에 먹은 음식 / 고토(五島)우동

 

 

나가사키(長崎)에서 고토(五島)로 가는 배를 타고 먹었던 도시락

칼라풀한 색깔은 경사스런 날에 먹는다는 느낌이 있어서

여행의 시작을 더욱 두근두근 하게 한다

맛 또한 담백하니 아주 만족스런 도시락이었다.  

 

 

 

여행 첫날 저녁

첫날 저녁을 맞이하여 모두 건배~ 그러한 분위기!

일식 정식이라하면 바로 이것이다.

 

 

호텔 아침식사 

나는 밥순이라 밥을 선택

맞은편에 앉은 사이토상은 빵을 선택

 

 

또 다른 호텔에서의 아침식사

미소시르(된장국) , 생선 (고등어), 낫또, 김은 어딜가나 기본

 

 

2018년에 등재된 세계문화유산

"에가미 천주당" 앞에 앉아서 먹었던 도시락

 

 

고토에 왔으면 고토우동을 꼭 먹고 가야지

보통우동보다는 가늘고 국수보다는 굵고 면빨은 매끌매끌

후루룩 하기만 하면 쭈르르 다 넘어가 버릴정도라고 한다면... ㅎㅎ

 

고토우동을 끓여서 먹는 방법

 

고토우동과 함께 덤으로 나온 싱싱한 회덮밥

 

 

마지막날

레스토랑 마르게리타에서 저녁식사 

 

 

레스토랑 마르게리타의 아침식사

아침인데

너무 푸짐하여 다 먹을수가 없었다

 

 

3박4일여행지에서의 식사는 만족 이었다

여행지 음식을보고 있으니 그날 그때의 즐거움이 되살아나는구나

뭐니뭐니해도 담백한 음식이 나는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