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핑구둥지

회사 사보에 실린 핑구

 

지난번 핑구를 잃어버렸을때

아파트단지에 핑구를 찾는 전단지를 붙이고 했을때

큰딸이 안타까운 나머지 회사 게시판에도

핑구찾는 전단지를 한장 붙였다고 한다.

그것이 계기가 되어

딸 회사 사보의 '사우들의 애완동물' 란에

문조(핑구)이야기가 최근에 실렸다고 한다.

(사보의 내용은 외부유출 절대 금지라고 하니 내글로서

소식이라도 알려야 겠다.)

 

핑구가 한번 가출했던 경력으로 이리 유명세를 타다니

이제 더 귀한 핑구가 되었다. 

 

 

 

 

새장에서 나와서 놀다가 새장으로 들어가기 싫어하므로

먹이먹으러 가서 앉았을때 내가 살짝 밀어넣었더니

그후로는 먹이를 먹으면서 저렇게 계속 뒤를 쳐다보면서

먹이를 오물오물 거리며 먹는다

또 내가 밀어 넣을까봐 ㅎㅎㅎ

눈치가 100단인 핑구다

 

 

빨래를 개고 있으면 포르르 날아와서

무엇이든 입으로 당겨본다

그중에 제일 좋아하는것이 있다면 끈 달린 옷을 아주 반긴다.

끈을 물고 당기고 흔들고..난리난리를 친다.

 

 

남편이 큰소리로 나를 불렀다

 

세면대에서 세수하려고 손에 물을 받고 있는데

핑구가 텀벙 뛰어 들어왔다며...

 

 

그리고 손바닥 안에서 파닥파닥 목욕을 한다며

 

 

 

아이구 이녀석아

아빠도 세수 좀 하자

 

 

 

 

야채도 뜯어먹고...                                                            옥수수도 아주 좋아한다

 

 

 

핑구는 눈이 참 예쁘다

쌍거플이 어찌나 선명하게 예쁜지..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휴대폰에 올라타거나 날아가버리거나 하여

쁜 사진 찍기가 참 힘든데

모처럼 이쁘게 포즈를 잡아주었다

 

 

얼굴에 팩을 붙이고 있으면

엄청 방해를 한다.

떼 내려고 으르릉거리며 엄청 달겨든다

빨리 벗기라꼬- 빨리 얼굴 내 놓으라꼬-ㅎㅎ

 

 

'가족 > 핑구둥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귀 알아듣는 핑구  (0) 2016.10.07
언니 이거 뭐야~  (0) 2016.09.22
핑구 찾는 전단지  (0) 2016.06.21
우리집 문조 핑구가....  (0) 2016.06.20
우리집에 새 식구로 들어 온 '문조'  (0) 2015.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