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윤 아빠 이야기

디즈니 신데렐라성에 걸린 2021년 슈퍼문

어제 5월 26일 저녁에 

달이 지구 그림자에 가려지는 '개기월식' 현상이 나타나고

이번 개기월식은 1년중 가장 큰달인 슈퍼문 상태에서

개기월식이 일어나는것으로

지난 2018년 이후 3년만에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한다.

 

그 슈퍼문이 디즈니랜드 신데렐라성 꼭대기에 걸리는

그 사진을 찍기위해 남편이 퇴근을 하고 불나게 달려와 카메라를 챙겨서

임해공원으로 차를 타고 날아갔다.

 

 날씨가 많이 흐려 슈퍼문을 볼수 있으려나

불투명 하지만 어찌되었건 달려가 보자고..

 

 

6시30분 즈음에 신데렐라성 쪽에서 떠오르는 위치를 잡아서

사람들이 이렇게 두런두런 준비를 하고 있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겠다고 휴대폰을 디즈니쪽으로 들고 보니 

휴대폰을 통해 보여지는 풍경은

디즈니 직영호텔은 윤곽이 아름답게 모습을 드러냈으나

신데렐라성 뾰족지붕은 오른쪽에 보일동말동이다 ㅋㅋㅋ 

저걸 찍겠다고 휴대폰을 들이대고 보고 있는 내 자신

한마디로  꿈도 야무지셔라 ㅎㅎ 웃음이 다 나왔다

 

 

  

싸이클맨도

잠시 슈퍼문을 보기위해 들렸네요

 

 

 

슈퍼문을 찍기 위해 많은 장비를 챙겨 온 진사님

슈퍼문에서 개기월식까지 보고 가겠다는사람들도 많이 보였다.

 

날씨가 많이 흐려서 6시 30분즈음에 떠 오른다는 슈퍼문은

시간이 한참지나도 감감 무소식이다.

 

그러다가 구름 사이로 아주 순간적으로 살짝 맛만 보여주고

다시 구름속으로 들어가 버렸기에 

미련을 끊고 주섬주섬 챙겨서 철수를 했습니다

 

 

신데렐라성에 걸린 슈퍼문

남편이 촬영한 슈퍼문

슈퍼문이 순간적으로 살짝 맛만 보여 주었던

그 순간 찍었는데 딱 이것 한장 건졌다는

사진을 빌려왔습니다

 

 

'가족 > 윤 아빠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나토미라이에서 보낸 좀 특별한 저녁시간  (48) 2023.04.16
남편님 정년 퇴직 하던날  (0) 2021.09.28
남편 생일  (0) 2020.07.25
돼지족발로 남편의 솜씨 발휘  (0) 2020.07.08
남편의 상추 농사  (0) 2020.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