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카와즈 벚꽃 축제 1 / 먹자 거리

지난 2월 23일

이즈반도(伊豆半島)에 있는 카와즈(河津)에

벚꽃이 만개를 했다고 하여 벚꽃구경을 다녀왔다.

 

 

카와즈(河津)가 있는 이곳 반도의 바다는 태평양으로서

겨울에도 참으로 따뜻한 지역이다

이 지역에서 이 분홍벚꽃이 가장 먼저 피어났다고 하여

지역이름을 붙여서 카와즈벚꽃(河津桜)이라고

불려졌다고 한다.

 

요코하마에서 이 열차를 타고 카와즈에 왔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 열차를 사진 찍기에

웬일이야?? 하면서 나는 덩달아 사진을 찍었다는.. ㅎㅎ

 

 

열차는 우리를 내려주고 쏜살같이 저기 산 쪽으로 달아나고 나니

철길아래로 분홍 카와즈 꽃이 저렇게 넘실거리고 있었다

"역시 카와즈로구나" 

 

역사에서 나오니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었다

무슨 줄일까요?  화장실 줄입니다 ㅎㅎ

이 줄을 보고

'아, 오늘 무척 붐비겠구나'라고  점을 쳤다.

 

역시! 카와즈 벚꽃이다

 

말리고 있는 이것은 무슨 생선이지?

꽁치보다는 더 작은데요...

이곳이 이즈반도(伊豆半島)로서 인근에 바다가 있다 보니  위치하고 있다보니

역시 이러한 풍경이 연출되는구나

 

 

우리 부부처럼 카메라를 한 대씩 메고 나타난 부부

좋은 사진 많이 찍으시길 바랍니다~ 

 

 

길건너에 온천욕을 할 수 있는 곳이네

온종일 꽃구경 다니다가 저곳에서

온천욕으로 푹~ 피로를 풀고 가도 좋겠구나

준비를 전혀 해오질 않았으니 우리는 그냥 통과다

 

 

아름다운 연인

무슨 할 이야기가 저리도 많을까

그 자리에 붙박이처럼 고정되어 있었다

왼쪽 나그네도 고정석이네 ㅎ

 

 

축제는 먹거리가 대목을 본다 웅성웅성

나는 뭘 먹어보나.....

 

 

 

 

 

 

 

카와즈 벚꽃 그리고 노란 유채꽃

서로 만나고 싶어 손을 내밀며 흔드는데

바람이 어찌나 거칠게 방해를 하는지...

심술이다 봄바람은!

 

 

오징어 센베, 성게센베,  새우센베, 4번은 벚꽃센베인가?

센베를 못 먹어보고 왔네

 

 

 

재미있는 음식점

 

과일을 그대로 꾹 짜서 주스를 만들어주는 이곳

 

 

 

 

옆에는 우리 손녀 절대 아님 ㅎ

우리 손자는 아직 주스를 못 먹는 유아랍니다

 

 

 

걸쭉한 과일 100% 달달한 주스

딱 마음에 들었다.

자연 비타민을 그대로 원샷했다

꿀맛!

 

벚꽃 찰떡이라고... 정말 맛있었다

보고 있으니 다시 가서 더 사 오고 싶다는...

누가 떡순이 아니랄까 봐 

 

 

카와즈 벚꽃만큼이나 절정으로 화사한 유채꽃

 

키와즈 벚꽃나무아래서

홀로 아름답게 피어오른 노란 유채꽃이 참으로 어여쁘기만 하다

 

 

사람 사람 사람.....

 

꼬치에 찰쌀 새알을 끼워서 만든

이름하여 당고

 

 

빨리 빨리 와 봐

맛있는 벚꽃 찰떡이 여기에 있어

 

 

구경만 하고 나가다가 깔끔한 목이버섯의 유혹의 눈빛에

뒤통수가 가려워 가던 길 돌아서서 가서 사 왔다

아휴 목이버섯요리는 그다지 해보지를 않았는데... 하면서도

이 참에 한번 도전해 보지 뭐 하고

사 왔는데 여태껏 방치다

 

어떤 요리를 만들어볼까나

숙제다

 

 

 

두둥실 떠있는 카와즈 벚꽃

 

 

지나가는 햇살을 받아 카와즈벚꽃은 투명한 꽃잎이 되었네

 

 

카와즈 남 소학교(초등학교) 

학교를 보면 반가워지는 것은 왜일까...

학교 교문만 보면 들여다보며 사진 찍고 싶어진다

 

도쿄에는 3월 말 4월 초에 벚꽃이 피기 때문에 

4월 입학식과 맞물려 교문에 이렇게 벚꽃이 활짝 피어있어

대체로 입학생들이 이 벚꽃나무 아래서 입학 기념사진을 찍는데

이 동네는 입학식 때는 벚꽃이 다 지고 없겠구나

 

 

'카와즈 벚꽃축제 2' 에서는

본격적인 꽃구경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