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야기/쯔부야끼(혼잣말)

가을인가 봐

가을 인가 봐

뚜렷한 목적 없이 걸어보고 싶은 날

길거리에 나뒹구는 낙엽을 밟아보기도 하고 

한번 걷어차보기도 하고

낙엽과 친구 되고 싶어 지니 말이다.

 

야마테성당 앞길을 지나 가는데

문득 성당 마당에 계실 성모님이 궁금하여

성당마당에 훅 들어섰다

 

나의 성모님께

그 모든 것을 다 일러바치고 싶었다.

언제나 든든한 나의 빽이시니....

 

 

 

 

그런데

두 손 모아 인사를 드리고 올려다보니

 

 

 

 

성모님께선

내가 일러바치기도 전에

벌써 나를 위하여 기도하고 계시네

아흑! 나의 예쁜 성모님

 

 

 

 

활짝 열린 대성당 문으로 들어섰다.

그리고 두 손 모으고 머리를 조아렸다.

 

가을인가 봐

내가 이러한 여유를 부리는걸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