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음식의 멋과 맛

맛과 멋이 있는 프랑스 요리로 대접을 받다

남편친구님이 우리에게

야경이 멋지게 보이는 곳에서 근사한 식사를 사주겠다고 하셨다니

무어라 감사를 표해야할지...

 

그런데 술을 좋아하는 두 사람의 아저씨들인데

어찌 프랑스요릿집으로 예약을 했을까 의아했는데...

연말을 맞이하여 오늘은 두 사람의 여자를 위해

특별히 프랑스 요리를 선택했다고 하여

그렇게 깊은 뜻이! 하며 감동을 받았다

 

 

 

레스토랑이름은 '모나리자'

그리하여 입구에서 '모나리자' 님이 미소로 우릴 반겨 주었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이렇게 친구를 만나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장의 투명한 접시를 포개어놓았는데

접시와 접시 사이엔 생화 꽃잎으로 장식을 했기에

접시가 모두 무늬가 다르다고 하여

기웃기웃 남의 접시 구경을...

그러고 보니 다들 접시 무늬가 다르네

이쁘다~~

 

 

 

내 접시가 제일 화려했네 ㅎㅎ

레드와인으로 받으시고...

 

 

 

 

 

 

 

 

 

 

 

니이가타 소고기로 만든 메인요리

포크와 나이프로 몇 절음을 먹다가  아차! 사진! 하며

뒤늦게 사진을 찍었다

 

 

 

 

디저트 여자용

 

 

디저트 남자용 

 

 

후식으로 또 다른 모양의 과자를...

음식도 하나하나 맛있었지만 그릇들이 모두 명품이라

감상을 하면서 먹었다는....

감동의 식사였다.

 

두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