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지산

후지산 자락의 호수 / 西湖(사이코) 2/ 행복한 감나무

 

西湖(사이코) 1 포스팅을 끝내고 나니

폰카에도 西湖(사이코)의 사진이 가득 들어있었네요.

 

폰카 사진들이 나를 쳐다보더니

"도대체 우리는 언제 빛을 보게 해 줄 거예요?" 하며

따지듯이 덤벼드네요

"에고 에고 미안 미안 미처 몰랐다네"

어르고 달래서 西湖(사이코)의  2차 포스팅을 해봅니다

 

西湖(사이코)의 숨겨진 뒷이야기 

한번 봐 주셔요 ㅎ

 

 

 

 

 

 

높은 저곳에 종이 달려있으니

저 종은 언제 울릴까 소리는 어떠한 소리가 날까

급 궁금해 지네요

촌락 입구에 저러한 종이 있을 줄이야

 

 

 

'연필 바보 미술관'

 

 

'연필 바보 미술관'이라는데...

왜 '바보' 일까???

 

생각 좀 해 봐야겠어요.

평생 오로지 연필만으로 그림을 그린

'외골수'라는 뜻일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

 

 

 

만화 '일본 옛날 이야기'의 '마에다 코우세이(前田)' 전

 

초봄에 피는 행복의 꽃

 

 

 

 

상점 이름은 '올빼미'

아기자기한 물건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

들어가 보지도 않고 지나가기로 했습니다.

왜냐면 갈길이 바빠서지요.

 

 

 

 

아쉬움에 돌아서서 사진만 한 장 더 찍어 봅니다.

 

'흙 놀이' '도기와 잡화'라고 상점 소개를 했네요

앗 그 위에 바글바글 뭘까??

 

 

 

재미있는 사람들

1엔짜리, 5엔짜리 동전을 꼭꼭 박아 놓았네요

푸풋!

 

 

 

감 감 감 감.....

행복이 주렁 주렁

감이 있어서 더 정스럽게 느껴졌던 

정말 아름다운 촌락이었지요.

 

 

 

 

 

 

 

 

 

 

 

 

 

 

 

 

 

 

 

 

 

 

 

 

 

 

 

 

 

 

 

감이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감은 향수입니다